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온 미니언 열쇠고리 너무 귀엽죠?

by 우람찬목소리 2018. 3. 13.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유난히 날씨가 따뜻하네요.

저는 어제까지만해도 패딩을 고수해왔으나,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결국엔 패딩을 벗고 후드집업만 하나 입고 나왔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기분이 좋은데요,

날씨도 좋은 것도 한몫했지만

아무래도 일본 다녀온 지인분께서 주신 선물때문이 아닐지 ..ㅋㅋㅋㅋ

봉투부터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라고 딱 써있네요.

저도 저번에 오사카 여행갔을 대 유니버셜 스튜디오 갔었는데

엄청 재미있더라구요. 이거 보니까 또 가고싶어지네요.




봉투에 손을 넣어 내용물을 꺼내보니

귀여운 미니언 열쇠고리가 들어있었답니다.

ㅋㅋㅋㅋ 꺼내자 마자 바로

저희 사무실 열쇠에 끼워봤네요.

원래 제가 미니언을 좋아해서 정말 만족스러운 선물

여행가서 제 선물 사와주신 지인분께 감사드리며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