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잡동사니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알아봅시다

by 우람찬목소리 2018. 1. 25.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저번에는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에 대해서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에러코드를 통해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보일러가 고장이 나는 경우

전에는 뜨지않던 번호 즉 에러코드가 나오는데요,

에러코드가 어떤고장을 의미하는지는

귀뚜라미보일러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그럼 먼저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겠죠?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나오는데

사이트 주소 아래로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찾기,

제품소개, 홍보센터, 소개, 채용, 위치 등이 보일 거예요.

여기에서 고객센터를 눌러봅시다.



그럼 귀뚜라미보일러의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되는데요,

여기에서 아래에 보시면 제품카테고리에 따라 모델명과

상세보기가 나오며 여기에서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에러코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보일러가 없다면 제품을 검색하셔서

해당 제품에 대한 확인이 가능해요.



저는 예시로 가스보일러-거꾸로 저녹스

가스보일러를 검색해봤는데요, 

에러코드에 따른 내용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 08번의 에러코드가 떴다면

실내온도 조절기 연결배선이 너무 길거나

고압선, 전화선과의 접촉으로 인해 에러가 뜬 것이죠.



여기까지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확인방법에 대해서

간단히나마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면서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할게요.

오늘도 모두 행복하시고요,

좋은 일만 가득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