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동사니

팝카드 청소년등록 방법 알아보자

by 우람찬목소리 2017. 12. 18.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예요~

운전면허증을 취득할 수 없는

청소년의 경우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야 하는데요,

교통카드를 이용하여 교통비를 지불하는 경우

청소년등록을 해두면 청소년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팝카드 청소년등록

어떻게 하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나마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청소년분들은 다들 참고하셔서

팝카드 청소년등록 후 청소년 할인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팝카드 청소년등록을 하시려면

팝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겠죠?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팝카드를 검색한 후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상단 우측을 보면 카드등록 메뉴가 있는데요,

카드등록에서 카드등록 후 청소년등록이 가능해요.




카드등록을 클릭하시면 일단 로그인페이지가 나타나는데

청소년등록은 로그인을 하셔야만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카드등록을 들어가시면 팝카드 번호등록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보시면 카드 유형별 팝카드 번호 위치가

팝캐시비카드, 팝티머니카드, 멤버십팝카드,

팝신용/체크카드에 따라 안내가 나와있네요.



팝카드 번호를 등록한 후에는

멤버십 선택 및 약관동의를 하고 개인정보 입력 후

가입이 완료되면 청소년등록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하시기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구요,

청소년이시라면 꼭 청소년등록하시고

할인받으면서 대중교통 이용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