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 다 귀여운데 저는 그 중에서도 라이언 캐릭터가 제일 좋더라구요.

by 우람찬목소리 2017. 11. 27.

다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 좋아하시나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는 

라이언 어피치, 콘&무지, 프로도,

튜브, 네오, 제이지 등이 있는데요,

이번에 카카오프렌즈샵을 갔더니

너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소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가 곧이라 그런지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로도 많이 꾸며져 있었습니다.

저기 제가 좋아하는 라이언도 많이 보이네요.

라이언의 경우엔 갈기가 없는 사자 캐릭터인데요,

뒤늦게 합류된 카카오프렌즈지만

인기는 가장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많은 소품들 중에서도 제 눈길을 끈 것은

바로 휴대폰케이스들인데요,

물론 폰에 이런 케이스들을 끼우면

불편할 것 같긴 하지만 너무 귀엽더라구요 ㅠㅠ

구매욕구가 슬슬 올라오는 것을 겨우 참았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