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코스트코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by 우람찬목소리 2017. 9. 19.


안녕하세요, 모두 좋은 오후입니다.

오늘도 몇 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코스트코에 대한 안내예요.

코스트코, 다들 들어보셨죠?

코스트코는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품질 좋은 상품들을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곤 한답니다.



오늘은 이러한 코스트코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코스트코의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선

코스트코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코스트코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코스트코 코리아라고 사이트가 뜨는데요,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볼까요?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코스트코 홈페이지의 맨 상단 우측을 보시면

홈, 멤버쉽, 매장찾기, 코스트코는?, 리콜, english 등의

메뉴가 나와있는데요,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선

매장찾기로 들어가셔야 해요.





매장찾기로 들어가보시면 코스트코는 한국에

1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나오는데요,

그 아래로 코스트코 매장과 코스트코 오피스

물류센터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는데,



코스트코 매장으로는 일산점, 대구점, 양평점, 상봉점, 대전점, 울산점, 양재점,

부산점, 광명점, 의정부점, 천안점, 공세점, 송도점이 있고,

코스트코 오피스 및 물류센터로 본사와

평택물류센터가 있다고 해요.

저는 예시로 일산점을 한번 눌러보도록 할게요.





일산점으로 들어가봤더니 위와 같이

일산점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나오네요.

먼저 일산점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25,

구주소로는 백석동 1312에 위치해 있다고 하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정부시책에 의거 유통사업 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 의무 휴무라고 합니다.

1/1, 설날, 추석도 휴무이며

해당 휴무일 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그 아래로 지원 가능한 서비스 등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으니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여기까지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