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잡동사니

경동택배 경동화물 영업소 지점 위치 찾기

by 우람찬목소리 2017. 7. 20.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도 즐거운 오후입니다.

다들 경동태갭 이용해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이번에 경동화물을 처음 이용해봤는데요,

오늘은 경동화물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국 곳곳의 경동택배 경동화물 영업소 지점 위치 찾는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먼저 경동택배 영업소를 찾는 가장 정확한 방법은

바로 경동택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겠죠?

일단 네이버에서 경동택배를 검색해봅니다.

검색해보시면 위와 같이 택배 전문업체 경동택배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개인 및 기업 물류서비스로 택배요금, 배송추적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일단 사이트를 눌러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메인 배너 아래쪽을 보시면 비전과 사업영역, 조직도,

10대경쟁력, 운송장조회, 영업소조회,

보도자료, 수상내역 등의 메뉴가 바로 나와있는데요,

영업소조회부분을 바로 클릭해봅니다.





영업소조회로 들어가시면 지역을 선택하여 검색이 가능한데요,

저는 예시로 서울특별시 강남구로 검색해봤더니

강남구에 위치한 경동택배 경동화물 영업소 목록이 나오네요.

보시면 정확한 주소와 함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구요,

오른쪽으로 지도에 해당 지점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위는 경동택배9 택배운임에 대한 안내입니다.

정기화물과 택배로 나뉘어 운임안내가 나와있는데요,

거리별운임이라며 각 지역별로 %도 나와있네요.

정기화물의 경우 가로+세로+높이=합 X 40원이 A운임

총경량 X 100원이 B 운임이며

택배의 경우 가로+세로+높이=합 X 80원이 A운임,

총경량 X 200원이 B운임이라고 해요.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보시면 택배비 운임 계산도 가능한데요,

화물, 택배 등 상품유형을 선택하여

발송지 지역, 도착지 지역,

상품크기, 상품중량, 상품가액, 상품수량 등을 입력하여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면 운임합계에 총 합계 운임이 나온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경동택배 경동화물 영업소 지점 위치 찾는법을 알려드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오늘도 모두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