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동사니

국제유가 실시간 알아봅시다

by 우람찬목소리 2017. 6. 28.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오늘도 간단히 몇자를 포스팅해볼까 하는데요,

오늘 하려고 하는 포스팅은

국제유가 실시간 조회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국제유가의 상승 및 하락에 따라 경제가 흔들리곤 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 같은데요,

이러한 국제유가 실시간으로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다들 참고로 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국제유가는 네이버를 통해서도 간단히 조회를 해볼 수 있는데요,

일단 네이버 메인 화면으로 들어가볼까요?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에서 상단에 보시면

메일 ,카페, 블로그, 지식iN, 쇼핑, Pay, TV, 사전, 뉴스,

증권, 부동산, 지도, 영화, 뮤직, 책, 웹툰 등의 메뉴가 보여요.

여기에서 국제유가는 증권 부분으로 들어가셔야 한답니다.





증권을 클릭하시면 네이버 금융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보시면 금융 홈이 먼저 보이는데요,

상단에 국내증시, 해외증시, 시장지표,

펀드, 투자전략, 뉴스, MY금융,

추천종목을 확인할 수 있네요. 시장지표 부분을 클릭해봅니다.





시장지표로 들어가시면 환전 고시 환율과

국제시장환율, 유가/금시세가 보여요.

유가/금시세에 보시면

WTI라고 그래프가 나와있는데요,

현재 2017.06.27 NYMEX(뉴욕상업거래소)기준으로 나와있다고 하네요.

그 아래로 휘발유나 국제 금, 국내 금 시세도 나와있습니다.





그래프를 클릭해봤더니 전일대비도 확인할 수 있구요,

종목, 펀드, 환율, 원자재명을 입력하여 차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보시면 그래프는 1개월, 3개월, 1년, 3년, 5년으로 설정할 수 있네요.

오른쪽으로 국내/해외 유가라며

휘발유, 고급휘발유, 경유, 두바이유, 브렌트유

시세가 나와있으니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관련뉴스와 일별시세 그리고 주요 시장지표가 나와있네요.


여기까지 국제유가 실시간으로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국제유가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고요,

오늘도 모두 행복한 미소만이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