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매장별로 알아봐요!

by 우람찬목소리 2017. 6. 13.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아침이예요.

벌써 점심시간이 다 되어가는 시간인데

다들 식사는 어떻게 하실 생각이신가요?

저는 간단하게 한솥도시락에서 치킨마요를 사먹을까 생각 중이랍니다.

한솥도시락이 저렴한 반면 든든하게 괜찮더라구요 ^^

아무튼, 한솥도시락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솥도시락 영업시간이 언제까지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한솥도시락 영업시간을 알려드릴테니 다들 참고하시길 바래요.






먼저 한솥도시락의 영업시간을 매장별로 알아보기 위해선

한솥도시락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한솥도시락을 검색해보시면

위와 같이 해당 사이트가 나온답니다.

일단 사이트를 클릭하여 한솥도시락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한솥도시락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좌측메뉴를 보시면 회사소개와 창업문의,

메뉴, 점포, 이벤트, 페루찬차마요커피, 인재채용 등의 메뉴가 있는데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선 점포 메뉴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점포로 들어가시면 바로 점포찾기 페이지기 나타나는데요,

지역선택 또는 주소, 점포명 검색을 통해

해당 지역의 한솥도시락을 검색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서울 강남구로 지역선택을 해봤는데요,

지역선택을 했더니 그 아래 지도에 해당 지역의 한솥도시락 위치가 나오네요.





그리고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매장별로

연락처와 주소도 나와있는데요,

매장명을 클릭하시면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 등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예시로 FRESH 강남구청역점을 눌러보도록 할게요.





강남구청역점을 누르니 지점명과 전화번호,

주소, 그리고 영업시간, 휴무일 등이 나오네요.

FRESH 강남구청역점의 경우엔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며

매주 일요일이 휴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한솥도시락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구요,

오늘도 모두 맛점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