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잡동사니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두세요

by 우람찬목소리 2017. 4. 7.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봄이긴 봄인지

날씨가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인데요,

다들 skt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여러가지 이유로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기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릴테니

다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skt 전화로 상담하는 ARS서비스는

무료전화의 경우 114 또는 080-011-6000번이 있구요,

유료의 경우에는 1599-0011이라고 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하는데요,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상담,

유선전화의 경우엔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관련 장애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된다고 하네요.





버튼식 ARS 메뉴보기를 보시면 114로 전화했을 시의

버튼식 ARS 메뉴가 나와있는데요,

1번에는 사용요금/소액결제/수납이력 확인,

2번에는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취소,

3번에는 휴대폰 정지/분실/통화품질/트래픽관리,

4번에는 T로밍서비스, 0번에 상담사연결이 있네요.

1번부터봐보자면 사용요금/소액결제/수납이력 확인으로 누르시면

1번 청구요금/실시간/잔여기본통화 조회,

2번 소액결제 한도조회 및 차단신청,

3번 청구요금/수납이력/세금계산서 FAX수신,

4번 요금납부 안내, 5번 선택약정할인, 0번 상담사연결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2번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취소인데요,

해당 메뉴로 들어가시면 1번은 데이터 리필하기,

2번은 데이터 선물하기, 3번은 부가서비스 신청,

4번은 부가서비스 취소, 5번은 스팸 차단 서비스,

0번은 마찬가지로 상담사 연결입니다.





3번은 휴대폰 정지/분실/통화품질/트래픽관리인데요,

저는 휴대폰 분실하여 몇번 전화한 적이 있네요..ㅋㅋㅋ

1번은 분실정지, 2번은 통화품질,

3번은 일시정지 및 해제, 4번은 트래픽관리, 0번은 상담사연결입니다.





4번 T로밍서비스의 경우에는

1번은 로밍 분실정지이구요,

2번은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입니다.

그리고 3번의 경우에는 로밍시 주의사항 안내로,

로밍에 대한 주의사항을 들을 수 있는데요,

0번은 다들 아시다시피 상담사연결입니다.





0번은 상담사연결 통일인데요,

세부 메뉴로 들어가지 않아도 바로 0번 상담사 연결이 있죠?

해당 번호를 클릭하시면 상담사연결에서도

1번 요금상품 및 일반상담, 2번 통화품질 전문상담,

3번 T로밍 전문상담, 8번 상담예약서비스가 있답니다.

참고를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할게요.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들 많이 알려드리려 노력하겠으며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