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동사니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알아보자!

by 우람찬목소리 2017. 3. 9.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예요!

다들 다이소 자주 이용하시나요? 다이소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질좋은 상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도 자취를 시작하면서 다이소를 애용하게 되었답니다.

이젠 전국적으로 다이소의 지점들도 많이 생겨났는데요,

오늘은 매장별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우선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면

네이버에서 다이소를 검색하여 다이소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한답니다

다이소를 검색해보시면 다이소아성산업이라며

공식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사이트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상단메뉴를 보시면 다이소와 상품,

스토어, 소식, 가맹안내, 납품안내, 고객서비스 등

여러가지 상단메뉴가 나와있는데요,

상단메뉴 중 스토어 부분을 클릭해봅니다.





스토어로 들어가시면 매장검색이라며

검색창과 함께 그 아래로 지도가 나와요

여기에서 원하는 지역을 입력하여 원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거나

내 주변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는데요,

저는 예시로 강남을 검색해봤더니

지도에 강남 지역 여러곳의 다이소 매장 위치가 표시되네요.





그리고 그 아래로는 해당 지역 다이소 지점들의 정보가 나오는데요,

매장명과 함께 전화번호, 주소,

주차가능 여부가 나와있네요.

여기에는 다이소 영업시간이 나와있지 않은데요,

정확한 영업시간은 위 정보에 따른 전화번호로

영업시간을 문의하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일반적으로의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매장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오픈이나 마감시간을 연장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네이버에서 바로 지역명+다이소 영업시간을 검색하시면

해당 지역의 다이소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저는 예시로 서초동 다이소 영업시간을 검색해봤더니

다이소 교대역점과 다이소 남부터미널점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

다이소 강남대로점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면서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언제나 행복하시고요,

웃음 가득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