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잡동사니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해보세요.

by 우람찬목소리 2016. 11. 9.

휴대폰에서 114로 연결을하면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연결이 되는데요.

자신의 휴대폰이라면 상관이 없겠지만 휴대폰 분실, 베터리 방전 등의 이유로

타인의 휴대폰으로 자신의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결을 하는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의 연락처를 알고 있어야 해요.

예를들어 kt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화 거는 휴대폰의 통신사는

sk라면 114로 연결할때 sk 고객센터로 연결이되니 개별적인 통신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두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올레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홈페이지 상단으로 보시면 My 올레와 상품소개, 멤버십, 서비스,

혜택/이벤트, 고객센터 메뉴가 확인되는데요. 이 중에서 고객센터 위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자주하는 질문/상담, 매장/고객센터 안내,

A/S신청, 서비스 이용안내로 분류된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매장/고객센터 안내 메뉴에서

고객센터 안내를 클릭하시면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해요.



클릭하여 이동된 페이지에서는 KT 고객센터 APP과 보는 ARS 고객센터,

문자 고객센터, 음성 고객센터, 수화 고객센터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KT 고객센터 App은 스마트폰용과 일반폰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해당 APP에서는 사용량 조회와 KT 멤버십, 요금조회가 가능하며

일반폰일 경우에는 olleh 모바일로 접솔 시 데이터 요금 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타 통신사로 접속할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우선은 많이 사용하시는 음성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을 확인해봤는데요.

홈상품 고객센터는 핸드폰으로 연결할때 지역번호+100, 080-080-1618번으로

전화하면 고객센터 연결이 가능하며 일반전화를 이용할 때에는 국번없이 100번을

누르면 된다고 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비스 고객센터는 인터넷/PC관리,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 서비스로

구분되어있는데요. 상품별 서비스를 확인해보면 4G WiBro는 080-000-1472,

비즈링고/홈링고는 1577-1511, 국내/국제전보는 115, KT통화카드는

080-2580-161이나 080-2580-100, 올레뮤직은 1577-5337을 이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기업 서비스의 경우에는 기업상품 1588-0114, Bizmeka 080-2580-007,

비즈톡이나 크로샷 같은 비즈 서비스는 080-2580-303를 이용하면 됩니다.

전화가 어려운 경우에는 문자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문자 고객센터는 핸드폰에서 국번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고객센터입니다.

별도의 이용요금은 없으며 olleh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은

모두 이용이 가능하고 문자 이용이 가능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음성 KT 고객센터와 달리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이용 중 상담사 연결을 할 수 있는 시간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일반적인 이용방법으로는 114에 숫자나 한글, 영문 등의 임의 문자를 보내고

초기 메뉴를 수신 받은 후 원하는 세비스 메뉴 번호를 문자로 보내면

선택한 메뉴의 정보를 수신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자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