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잡동사니

롯데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매장별 확인해보세요

by 우람찬목소리 2016. 8. 22.


자주 이용하는 마트 하나 정도 있으시죠?

집이랑 가까운 곳이나 아니면 저렴한 가격 등 비교해보고 마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 또한 집 주변의 위치나 가격 또 할인을 보고 이용하는 편입니다.

다양한 마트 중 자주 이용하는 곳이 바로 롯데마트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확인해보니 롯데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매장마다 조금씩 다른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롯데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매장별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필요한 분들은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여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확인해주세요!





우선 가장 쉬운 방법은 위와 같이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마트 영업시간을 바로 검색해보는 방법인데요,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마트 영업시간을 검색하며 위처럼 내 주변에 있는

가까운 롯데마트 매장과 영업시간이 나옵니다.

하지만 보면 영업시간이 기재되어 있지 않은 매장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롯데마트를 검색하면 사이트창에 롯데마트몰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해도 되지만

보다 빠르게 해당 화면으로 가기 위해 매장위치 및 영업시간을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보면 지역검색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롯데마트를 검색하면 되는데요,

예를 들어 저는 경기 고양점을 확인해볼게요.

경기 고양점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 150에 위치하고 있네요.





경기 고양점 번호는 031-930-7000이고

운영시간은 10:00~24:00 까지 운영이 된다고 하네요.

또 휴점일은 매월 둘째, 넷째주 수요일입니다.

해당 매장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오른편에 있는

지점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지점 사이트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경기 고양점 롯데마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과 층별안내, 제휴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비교를 위해서 경기 마장휴게소점을 확인해보니

운영시간이 09:00~22:00로 확인이 되네요.

보니까 대부분의 롯데마트 영업시간은 10:00~24:00까지로 나와 있긴 하지만

혹시나 조금씩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고 아닐 경우에는

매장 전화번호로 문의하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또 경기 마장휴게소점은 연중무휴로 확인이 되네요.





마지막으로 경기 영통점인데요,

경기 영통점은 10:00~24:00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휴점일은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로 확인이 되네요.

이렇게 휴점일이 같은 지역이라도 매장에 따라서 조금씩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확인하고 방문하여 헛걸음 하는 일 없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롯데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했던 분들이나 필요했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여기서 이만 오늘 롯데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