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호호바 립 에센스 가격도 착하고 보습력도 좋아요

by 우람찬목소리 2016. 6. 1.

오늘은 평범한 일상글 하나 적을까 하는데요,

겨울에도 물론 보습이 중요하지만 겨울 못지 않게 여름에도 보습이 중요합니다.

저는 특히나 입술이 자주 터서 립밤이 없으면 살 수 없어요!

그래서 이것 저것 괜찮은 립밤은 많이 사용해봤는데

이번에 친구 추천으로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시드물에서 립밤을 하나 구입했어요.

친구 피부가 약간 좀 예민한 편이라서 천연화장품이나 비누를 많이 쓰는데

여기 시드물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친구 립밤도 몇 번 발라봤는데 각질 부각없이 괜찮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시드물에서 립 에센스 하나 구입했답니다!



가격은 3000원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정말 저렴하죠?

용량도 그렇게 적은 편도 아니고 13ml로 립밤 치고는 많은 편인데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구요.

그리고 보습에 좋다는 호호바로 만든 립케어 제품이라 마음에 들어요.

튜브형으로 되어 있어서 손가락에 살짝 짜서 바르면 더 위생적이고 괜찮더라구요.

다양한 립밤을 발라봤는데 저는 이렇게 튜브형이 좋더라구요.

튜브형이 새는 단점이 있긴 한데 요거는 뭐 새거나 하는 게 전혀 없어서 좋아요!



오리진라 고보습으로 호호바씨오일, 오렌지껍질오일, 바바수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로얄젤리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이 들었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대용량이고 좋은 성분이 들어 있어서

입에 직접 닿는 거기 때문에 천연이라 더 안심이 되네요.

디자인은 뭔가 투박하지만 속은 꽉찬 좋은 립케이 제품 구입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