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보기 쉽게 확인하세요

by 우람찬목소리 2016. 5. 19.


여행을 종종 다니는 분들이나 해외 출장이 많은 분들은

마일리지가 비행기를 탈 때마다 꼬박꼬박 생기게 되는데요,

마일리지가 쌓였음에도 불구하고 모르고 있거나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

그냥 방치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내가 비행기를 이용해서 마일리지를 쌓았는데

필요한 곳이 있으면 유용하게 사용하는 게 좋겠죠?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항공권이용, 좌석승급, 가족마일리지 합산제도,

항공부가서비스, 영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공제표를 확인한 후 마일리지를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래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위 화면은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더 상세한 정보를 원하는 분들은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한국 출도착 구간으로는 위 화면에 보면 표로 자세하게 나와 있는데요,

국내선, 일본, 동남아, 서남아, 대양주, 유럽 등

대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에 좌석 단계가 높아짐에 따라 마일리지는 높아진답니다!





편도여정은 왕복 여정의 50% 공제가 되고

마일리지항공편 성수기에는 추가 공제가 적용이 됩니다.

성수기 안내에 대해서는 마지막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또 어떻게 마일리지가 공제가 되는지 위에 유의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공제표상의 지역 구분을 보면 국내선은 모든 노선, 일본은 일본 모든 취향도시,

미주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등이 있으니

해당하는 국가를 확인하면 될 것 같네요.





두번째로는 한국을 경유하는 이원구간인데요,

한국을 경유하는 이원구간에서도 마일리지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동일하고 좌석 단계에 따라 공제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달라져요.





이제 마지막으로 성수기 구간에 대한 마일리지 공제가 적용되는 부분인데요,

성수기에는 평상시보다 50% 추가 공제가 됩니다.

성수기 추가 공제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꼼꼼하게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날짜를 꼭 확인하고 처리해주셔야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해요!





이렇게 오늘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여러모로 실생활에 쓰일 수 있기 때문에 공제표를 확인하고

또 제휴사를 확인하여 필요한 곳에 적립된 마일리지를 알뜰하게 사용하시기 바래요.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고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