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띠아모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

by 우람찬목소리 2015. 6.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내리네요.

비가 와서 그런지 뭔가 축 쳐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이러한 날씨에는 커피가 빠질 수 없죠.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잠깐 사무실 동생들이랑

사무실 근처 띠아모에 커피를 마시러 나왔답니다.





제목에서는 커피 한잔의 여유라고 써놨지만..

사실 저는 쓴 걸 못 마셔서 달달한 핫초코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잘 보이진 않지만 사진 오른쪽위에 보면 과자가 보이실텐데요,

띠아모에서는 커피를 시키니까 사람 수대로 과자도 주더라구요.

근데 과자 종류가 다 다른거라

분쟁이 일어날 수도 있을 거 같은..ㅎㅎㅎㅎㅎㅎ





애기입맛인 저와는 다르게 어른입맛인 사무실 동생들은

아이스아메리카노 ..ㅋㅋㅋㅋㅋ

전 진짜 아메리카노는 뭔 맛으로 먹는 지 모르겠어요.

진짜 너무 쓴..ㅠㅠ 시럽을 넣으면 시럽을 넣는대로

뭔가 이상하게 달고 쓴 커피가 되버리는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