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부산은행 369체크카드 만들고 왔어요!

by 우람찬목소리 2015. 6. 4.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제가 원래 교통카드에 돈을 넣어서 다니는데,

교통카드를 계속 쓰다 보니 불편한 점이 있더라구요.

저는 자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아니고 가끔씩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집에 놔두었다가 깜빡잊고 안 들고 나오는 경우도 있구요,

카드에 돈이 없는 걸 몰라서 잔액이 부족합니다가 떠서

탔던 버스를 되돌아 나오는 경우도 있었답니다.

그러다 보니 교통카드보다는 체크카드에 교통카드 기능도 있는 카드로 바꾸는 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바로 부산은행을 들려 새로운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답니다.

제가 발급받은 카드는 부산은행 369 체크카드인데요,

제가 갔을 때는 은행직원분이 체크카드 기능이 있는 건 369카드밖에 없다 했는데

사무실 다른 분에게 들어보니 다른 카드도 교통카드 기능 있는 체크카드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

사기를 먹은건가 싶긴 하지만 요 카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부산은행에 다시 방문하진 않았습니다.





요카드는 이름처럼 특이한 게 369 혜택인데요!

요 카드로 할인 가능한 지점에서 3번, 6번, 9번을 이용하시면

할인되는 금액이 두배! 문화생활을 자주 하는 편이라 그런지

요런 거 있으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