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예요.
모두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도 간단히 몇자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입니다.
롯데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봐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기 위해선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화면 나타납니다.
고객센터의 오른쪽을 보시면
고객상담이라며 아래에 ARS이용 번호 안내가 나오는데요,
고객상담은 1588-8100, 금융서비스는 1588-8200, 1577-8200,
분실/한도승인은 1588-8300,
할부금융은 1899-7112라고 나오네요.
위는 고객상담센터 ARS 이용번호 안내인데요,
ARS 이용번호는 1588-8100이며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이라고 합니다.
상담사연결 이용시간은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를 제외하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해요.
1번 누르는 ARS의 경우 8번이 분실문의/보이스피싱 신고,
1번이 개인회원, 2번이 가맹점회원, 3번이 법인회원,
4번이 카드사용등록, 5번이 신용대출/할부 금융,
0번이 단순상담/비회원/카드신청 문의이고요,
2번 말로하는 서비스는 개인, 가맹점, 보이스피싱,
분실신고, 엘포인트, 법인, 비회원, 단순문의 중
말로 선택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ARS이용요금 안내를 해드리자면 국내기준으로
시내/시외 구분없이 3분에 39원이며
이동전화는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 기준인데요,
영상 ARS 이용요금 안내는 국내기준
당사 신용카드 회원 중 3G휴대폰 소지고객 30원/10초라고 합니다.
고객상담센터 이용안내 해외는
상담ARS : 82-2-1588-8100,
승인ARS : 82-2-1588-8300,
해외분실신고 : 82-2-2280-2400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는데요,
롯데카드 소지자 분들은 다들 참고로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오늘 글은 여기까지 쓰구요,
오늘도 모두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