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 이렇게 해요!

by 우람찬목소리 2017. 4. 24.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오후예요.

요즘 봄이다 보니 날씨가 굉장히 좋은데요,

이런 날씨에는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마음이 많이 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 또한 이번에 친구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다른 분들께서도 제주도 여행을 생각 중이신 분들 많으실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주도 여행계획 짜실 때 요러한 관광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을 원하시면

제주관광정보 공식사이트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제주관광정보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공식사이트로 비짓 제주 사이트가 나옵니다.

비짓 제주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제주특별자치도 공식 관광정보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일단 사이트를 클릭하여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텐데요,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 하단에 제주관광안내 메뉴가 나옵니다.

좌측에 보시면 장애인 과노강정보와 안내책자,

제주관광지도, 관광안내센터, 관광업체등록문의, 사진갤러리 등이 있는데요,

제주 관광지도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관광지도로 들어가시면 온라인 지도 다운로드 안내라며

제주관광안내지도 두개가 나옵니다.

본 콘텐츠는 관광객들의 여행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임의ㅡ로 편집, 수정 후 인쇄용으로 재사용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하시고요,

해당 지도에 보시면 국문/영문/일문/중문간체/중문번체

관광명소편은 국문/영문/중문/일문이 있네요.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모바일 지도 다운로드 안내라며

모바일앱에서 제주관광지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나뉘어 설치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고 앱 설치 후 지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그 밑으로 오프라인 지도 배포 안내라며

오프라인으로 지도 배포를 받을 수 있는 곳들이 나와있는데요,

서울지역과 기타지역으로 나뉘어 확인이 가능하며

명칭과 주소, 전화번호, 약도 등 안내가 나와있네요.





지도 우편 신청 안내라며

제주여행을 계획 중인 관광객들을 위해

제주 관광지도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도 있는데요,

제주관광지도 1부이며 배송 소요시간은 약 2주이고,

이름,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연락처, 이메일,

메일수신여부 등을 입력한 후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신청완료하시면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잘 확인하시고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여기까지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 방법을 간단하게나마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지도가 커서 a4용지로 출력을 하면 글자가 잘 안보일 것 같긴 하네요.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고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많이 알려드리려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언제나 행복하고

기분 좋은 미소만이 가득한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