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잡동사니

롯데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알고 방문하세요!

by 우람찬목소리 2016. 6. 20.


자주 방문하는 백화점 한 곳은 있으시죠?

저는 이사 오기 전에는 신세계백화점이 가까워서 신세계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다가

최근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가까이 있는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주말에는 놀기 바쁘다 보니 백화점은 평일에 일 마치고

잠시 들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각 매장마다 지역별로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시간내서 갔는데 마감시간이라던가 휴무일 일 경우에는

헛걸음 한 시간이 너무 아까운데요,

그래서 오늘 롯데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롯데백화점을 검색하면

위 사이트창과 같이 롯데백화점 공식 사이트가 나옵니다.

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휴무일 및 영업시간 외에도 상품권, 문화센터, 카드신청, 세일기간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위 화면이 롯데백화점 메인 화면인데요,

여기서 제가 빨간 네모박스를 표시한 본점을 클릭하면

아래 지역별로 위치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지점들이 나옵니다.

이 중에 해당하는 지점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저는 수도권점에 있는 롯데백화점 일산점을 클릭해볼게요!





일산점을 클릭하면 일산점 롯데백화점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왼편에 보면 위와 같은 목차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아래에 보이는 회색 부분에 오늘 영업시간과 지점 대표전화 보이시나요?

일산점 롯데백화점은 10:30~20:00까지 운영을 하고 있구요,

대표 번호는 031-909-2500으로 확인이 되네요.





여기서 휴무일까지 확인하고 싶다면

월별 영업시간 확인하기 화살표를 클릭해주세요.

화살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6월 한달 동안의 휴무일과 30분 연장일,

60분 연장일, 90분 연장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산점 같은 경우는 13일이 휴무일이고

주황색으로 색칠 되어 있는 것이 30분 연장되는 날이라고 해요!

역시 주말에는 30분 연장이 되죠?


이렇게 롯데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필요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헛걸음 하는 것보다는 미리 시간과 휴무일을 알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웃음 가득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