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동사니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다양하네요!

by 우람찬목소리 2016. 4. 26.

요새는 선물용도로 상품권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저 또한 명절이나 친구생일이 있을 때 상품권을 자주 주는 편이에요.

선물을 직접 사서 주는 것도 물론 의미가 있지만

상품권을 주면 상대방이 필요하거나 원하는 걸 살 수 있어서 저는 상품권이 더 나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친구 생일때 상품권을 줬더니 제 생일에도 이렇게 상품권으로 돌아왔네요.

이번에 제가 받은 상품권은 금강제화 상품권이에요.

사용처가 제가 아는 곳 외에도 정말 다양한 곳이 많더라구요.

지금 바로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려드릴게요.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알기 위해서는 

금강제화 홈페이지에 접속해야겠죠?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금강제화를 검색한 후 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위 화면이 금강제화 메인 화면인데요,

신발, 가방, 악세사리, 옷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구요!

상품권 사용처 확인을 위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상품권을 클릭합니다.



상품권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상품권 소개와 구입안내가 나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은 5만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있구요,

전화 주문을 원하시면 1577-8877 로 전화하면

전화한 곳과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연결이 되고 전화로 주문한 상품권은

전국 어디든 원하는 주소로 배달이 됩니다.

또 직접 방문해서 구입하고 싶은 분들은 전국에 위치한

금강, 랜드로바, 레노마, 버팔로, 금강핸드백 매장 등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사용처를 알고 싶으시다면 위에 상품권 사용가능매장으로 바로가기나

전체 브랜드 안내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저는 상품권사용가능매장안내를 클릭해보도록 할게요!



유의사항도 꼼꼼히 읽어보시구요,

상품권사용가능매장안내를 클릭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매장조회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 지역과 지점을 선택하고 브랜드나 품목에 있어서

원하는 상호명이나 전체를 클릭해주세요.

서울 직영점에 있는 금강제화를 선택해 전체로 조회해보았습니다.

서울직영점 강남 본점에 있는 금강제화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41에 위치해있네요.

여기서 영업시간이나 더 상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상세버튼을 클릭하면 금강제화 강남본점에 대한

자세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장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문의전화, 주차장, 취급품목, 수선실여부까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상품권 사용처와 영업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구요, 생각보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가 다양하니

꼼꼼하게 확인하시어 원하는 제품으로 구입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