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잡동사니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알고 방문해요.

by 우람찬목소리 2015. 11.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마트들도 많이 생겼지만 저는 집이랑 가까워서 그런지 하나로마트를 자주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저처럼 하나로마트를 많이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렇다면 바로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포털사이트에 하나로마트를 검색해서 농협유통 하나로클럽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일반현황,e홍보센터, 윤리경영, 채용안내, 고객센터 등의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e홍보센터 아래쪽에 작게 보이는 more를 클릭합니다.





e홍보센터 밑에 more를 클릭하면 e전단지, 이벤트/행사, 지점 리스트, 전국홈페이지 안내,

사회공헌, 문화센터안내, 강좌 정보 등의 작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지점 리스트를 클릭해주세요.





지점 리스트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지점들이 나오는데요,

보게 되면 지점이름,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지점이름을 클릭하시거나 맨 오른쪽에 있는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지점이름을 클릭해봤는데요, 예로 하나로마트 흑석점을 클릭했어요.

지점 이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흑석점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들이 나옵니다.

왼쪽에 보면 행사/공지/이벤트, 층별안내, 찾아오시는 길로 자세하게 안내가 되어 있구요,

가운데 회색 스크롤바를 조금만 내리면 영업시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보면 흑석점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로 기재되어 있네요.

또 4만원 이상시에는 무료배송도 가능하고 대표전화 및 주소도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영업휴일은 연 2회 휴업으로 설과 추석 당일에 쉰다고 하네요.





찾아오시는 길 지도와 하나로마트 흑석점 매장도 사진으로 잘 나와 있으니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이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렇게 홈페이지를 검색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여기서 이만 글 줄이도록 할게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