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코스트코 휴무일 및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by 우람찬목소리 2015. 9. 22.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알아보기 위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코스트코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합리적인 매장입니다.

저도 코스트코에 실용적인 물건이 많아서 자주 들리는 곳입니다. 코스트코 회원은 비즈니스와 

골드스타로 나뉘는데 비즈니스 회원권은 사업자를 위한것이며, 골드스타 회원권은 개인용으로 제품을 

구매하시는 개인을 위한것입니다. 모든 회원권은 가족 카드 1매가 포함된답니다.



코스트코 매장에는 식료품, 과자, 가전제품, 자전거용품, 가정용품, 건강 및 미용용품, 스포츠 용품, 

사무용품, 타이어, 완구, 하드웨어, 보석, 시계, 카메라, 서적, 의류, 가구 등 광범위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추석을 맞이해서 코스트코에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하니 방문하셔서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그럼 이제 코스트코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매장안내를 누르시면 위 화면처럼 검색창과 지도가 뜬답니다. 

여기서 매장선택을 누르시고 해당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코스트코 부산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알아봤답니다. 

부산 코스트코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이며, 추석영업안내로는 

9월26일 오후 7시페점, 9월 27일 휴무, 9월 28일 정상영업 한다고 합니다.

휴무일은 1/1, 설날, 추석이 해당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부산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10시까지입니다.



코스트코 지역별 정기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안내표 입니다.

양평점 코스트코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10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입니다. 

양재점 코스트코 영업시간 오전8시~오후10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 입니다.

상봉점 코스트코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0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 입니다.

일산점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10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넷째 수요일 입니다.

광명점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 8시~오후9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입니다.

공세점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9시30분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입니다.

의정부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9시30분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입니다.

천안점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10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입니다.

대전점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10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입니다.

대구점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10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입니다.

울산점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10시~오후10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 수요일, 넷째 일요일 입니다.

부산점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9시~오후10시까지이며, 정기 휴무일은 매월 둘째,넷째 일요일 입니다.

코스트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점포별 위치와 자세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