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잡동사니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알아보고 이용하세요!

by 우람찬목소리 2015. 9. 2.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오늘은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터미널을 자주 이용하기때문에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조회를 꼭 하고 이용한답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해서 인터넷으로 승차권을 예약할 수도 있고 취소/수수료 등 확인도 가능해서

정말 편리하고 좋은것같습니다. 그럼 이제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조회하는방법 알아볼까요?



먼저 동서울종합터미널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첫화면에 바로 배차정보조회 라는 글자가 보입니다. 여기에 도착지와 출발일을 입력하시고

 배차조회를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조회 사이트가 조금 어렵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을경우에는 ARS센터(전화/문자)도 가능하다고 하니 1688-5979로 전화주시면 될것같아요!



저는 김포공항으로 가는 열차를 알아보기위해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조회 해봤답니다. 일차와 출발/도착 

그리고 소요시간과 요금이 뜹니다. 버스를 먼저 확인하시고 운수회사와 소요시간 그리고 노선명을 확인해주세요.

요금도 나와있으니 잘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노선도 보기도 따로 나와있어서 어느 방향으로 이동하는지도 살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전국터미널 안내도 있습니다. 경기도 뿐만아니라 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등 전국지역이 보이실꺼예요. 해당하는 지역을 클릭하시고 터미널 안내를 확인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그전에 동서울터미널 예매 하시려면 반드시 예약한 카드를 지참하셔야 하며 해당 터미널 매표 창구에 예약된 사항이 있다고 말씀하고 카드를 제시하셔야 승차권을 발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단 발권방법의 차이가 있는 터미널이 있기때문에 해당 터미널에 먼저 문의하시면 정확한 발권방법의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일부 체크카드나 법인카드는 예약.예매가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된 카드를 분실하거나 재발급 받은 경우에는 예약할때 사용하신 신용카드 번호를 매표창구에 제시하시면 발권이 가능하다고 해요~

오늘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조회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