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잡동사니

갤럭시노트4 케이스 미러 괜찮네요 ^^

by 우람찬목소리 2015. 7. 28.

갤럭시노트4 케이스 미러로 구입했어요 ^^


핸드폰을 새롭게 구입을 하거나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하기위해서는 무조건 적으로 케이스의 도움이 클것입니다 

저도 핸드폰을 사용을 하다보면 마음과는 다르게 조금은 험하게 사용을 하게되더라구요 실수로 떨어뜨리거나 가방안에서 스크레치나 손상이 생기는 경우도 종종 생기고 그렇게되면 솔직히 나의 실수고 잘못이기는 하지만 참으로 속상할때가 많은것 같습니다 


특히 바군지 얼마되지 않은 신상이나 최신형 스마트폰일 경우나  할부금이 많이 남아있는 경우라면 되도록ㄹ이면 조심하게 사용을 하려고 하는데 조금이나마 안전하고 오래사용을 하기위해서는 핸드폰 케이스를 끼워서 사용을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햄드폰을 사용하다보면 어쩔수없이 고장이나는바람에 새롭게 바꾸기도하고 또는 유행이나 대세에 따라서 최신형 제품을 사용하고픔 욕심이 마음이 드는것은 어쩔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생각을 가지는것은 저분만은 아니겠자요 많은분들이 같은 생각을 하실거라고 믿고 싶은데요 ^^ ~~


저도 이번에 사용을 하고 있는 핸드폰을 조금이남 오래 깨그세하게 사용을 하고 싶은 마음에 사에용하던 케이스를 바꿨답니다 갤럭시노트4 케이스는 생[각보다 많지가 않더라구요 다름 최신형 핸드폼에 비해서 출시된지 조금되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르기가 어려웠는데 이번에 마음에 드는제품을 찾아서 바꾸게 되었답니다 



요즘에 미러가 대세라고 그러더라구요 선글라스도 그렇고 미러재질로 되어있는 ;제품들이 인기가 많은데 갤럭시노트4 미러 케이스 를 발견 했지요 ~~저도 이;제 대세에 조금은 합류를 했다는 느낌이 드는것이 괜스리 설레이는 기분이 든답니다 

 

뭐든지 신상은 좋은 법이니까요 ^^ 



구입처는 아래링크를 확인해주세용~


쇼핑몰 바로가기



도착하자마자 그자리에서 박스를 해체하고 옆에 있는 드라이버를 모델삼아 ㅋㅋ 갤럭시노트4 미러 케이스 이니만큼 미러가 어느정도 인지 테스트를 해봐야겟지요  ~이렇게보니 조금 더 이쁜 무언가를 (모델이 될만한것을) 찾아볼껄 싶으네요 


그래도 미러가 제대로라는 꺄오 !! ~~거울이 필요없다는 말이 무슨말인가 했더니 정말 그렇습니다 

제얼굴도 비춰보고 요리보고 저리 보았는데 얼굴상태가 안습인지라 ~~모델은 차마 하질 못하겠네요 ^^



요즘에 최신형 핸드폰이라면 미러재질로 되어있는 이쁜 케이스들이 아주 많답니다


제가 구입을 했던곳에도 다른 이쁜 케이스들이 정말 많이 있던데 갤럭시노트4 케이스 는 생각보다 많이 있지를 않아서 선택의 폭이 많지가 않다는~~전체를 풀커버 해주는 제품들은 많기는 한데 요즘 트렌드에도 맞지를 않으며 왠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찾기가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찾는자에게 복이 오나니 ~

전말 맘에 쏘 ~옥 하고 드는 미러케이스를 ㅡ발견하고 말았네요 ^^


처음에 왔을때 미러가 지저분해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뭐지 했는데 미러를 보호해주는 필름지가 붙어 있답니다 

이필름지가 얼핏보게되면 잘 모를수가 있는데 저도 하마터면 지저분하다고 오해할 뻔~했답니다 


필름지를 떼어내고 나면 거울아 거울아 ~하는 백설공주에 출현하는 거울요정이 부럽지 않답니다 헤헤 



이제 주요부분인 미러부분을 확인했으니 요모조모 세세히 들여다 봐야겠지요 ^^ ~


안쪽까지 미러재질로 만들어지진 않았답니다 헤헤 ~젤리 재질로 되어있어서 끼우고 빼는데도 어려움이 없지만 너무 막다루면 어떠한 제품이던간에 손상이 올수가 있껬지요 ~저는 조금 조심성없이 달후는 편이라 어더한 제품을 쓰던간에 그렇다라구요 


하지만 말랑한 젤리 스타일이라서 ~ 핸드폰 손상을 줄여주거나 안전 보호 하는데에는 참 좋을것 같아요 ^^



제가 그렇게 꼼곰하고 세심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볼건 봐야 한다는 

이어폰 스피커부분에는 요렇게 되어있답니다 


케이스에 끼워놓고 사진을 찍은것이 아니라 정확한설며이이 될수느없지만 그래도 이야기를 하자면 단자나 스피커에 잘 맞춰서 만들어졌네요 재질상 끼우면서 또는 배면서 늘어지고 줄어드는 성향이 있기대문에 조금은 삐뚤어질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잘 ~~맞아떨어진답니다 



카메라 부분도 잘 맞춰서 ~~요렇게 되어있답니다 



갤럭시노트4 케이스를 기우게되면 요래 요래 ~~~확실히 끼운거랑 안끼운거랑 느김이 확실히 다른것 같습니다 

역시 옷이 날개라고 미러케이스를 끼우고 보니가 제 핸드폰이 정말 멋져보이네요 ~~좀 험하게 사용을 하는지라 핸드폰에 기스가 많이 난 상태인데 이렇게 미러젤리 케이스를 끼우고 나니까 정말 새핸드폰이 된것만 같답니다 헤헤


안그래도 최근에 촤신형 핸드폰에 살짝 마음이 흔들려 고민을 했었는데 ~~신상 케이스를 구입하고 착용하고 나니까 흔들리던마음이 가라압는것 같답니다 미러때문인지는 몰라도 뭔가 더욱더 빞이나는것 같고 새 핸드폰이 된것 같은 생각이 ~~드는것이 



사용하기 편하고 아직 멀쩡한 핸드폰이니 더욱더 오래 써야겠지요 ~~~

혹시라도 쓰다가 또 ㅔ마음이 흔들리면 이번에는 실버였지만 다음에는 골드 미러젤리로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구입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안전한 사용과 새로운 느낌 때문에 신상 핸드폰이 부럽지 않으실듯 싶네요 ~헤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