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동사니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풀이해보기

by 우람찬목소리 2016. 9. 5.


사주나 운세 자주 보는 분들 꽤 많죠?

저희 어머니도 늘 무슨 일을 하기 전이나 큰 일이 있을 때는

꼭 사주나 운세를 보러 가시더라구요.

너무 맹신적으로 믿는 건 아니기 때문에 다행이긴 하지만 재미로 봤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아무튼 재미로 보면 사주나 운세도 볼 만 한 것 같더라구요.

좋은 풀이는 좋게 생각하고 나쁜 풀이는 조심해서 유의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물론 방문해서 사주나 풀이를 보는 것도 좋지만

인터넷으로 간편하고 쉽게 운세나 사주를 풀이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무료로 확인해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가장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위와 같이 생년월일운세를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생년월일운세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생년월일, 띠별, 별자리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시간을 좀 정확하게 아는 것이 더 좋겠죠?

성별과 생년월일시, 양력/음력, 시간을 선택하여 운세보기를 클릭합니다.





운세보기를 클릭하면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성적운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또 나의 다른 운세로 띠별운세, 별자리 운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신한생명에서 제공하고 있는

운세/사주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위 사이트창 아래에 있는 운세/사주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운세/사주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가 나오는데요,

정통운세부터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등

다양한 종류의 풀이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에서 본인이 풀이하고 싶은 분야를 클릭해서 진행해주세요.

저는 예를 들어 월간종합운세를 클릭해보도록 할게요.





월간종합운세는 말그대로 한달동안 나의 운세를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개인정보칸에 성별, 생년월일 등 앞서 했던 방법과 동일하게 입력 후

운세보기를 클릭하면 한달 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대한 불편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위에 기재되어 있는 이용문의 번호로 문의하면 되구요,

문의시간을 참고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이런 운세나 사주는 재미로 보는 것이 좋은 것 같구요,

또 인생은 내가 스스로 개척해나가는 것이다보니

너무 맹신적으로 믿기보다는 재미삼아 가끔 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구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웃음 가득한 월요일 되시고 모두 힘내세요!